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모듈을 고객님의 PC에 설치해야 가능합니다.
수동설치나 자동설치를 선택하여 설치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문 가능한 지역은 어느곳인가요?

업체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전국 택배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로그인’ 버튼을 선택하여, 이메일,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를 선택하신 후, 이메일/이름/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비회원 로그인 후 주문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롯데마트몰의 각종 회원 혜택(롯데마트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가 안되요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주문 취소를 하실수 없습니다.
배송중인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1577-2500)로 연락하여 반품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취소는 ‘마이롯데>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해 “주문취소”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주문취소”의 버튼이 없는 경우는 매장에서 상품을 이미 배송중이기 때문에 반품 절차가 진행되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전국, 1577-25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품절이라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품절일 경우 품절상품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가능하며 환불 접수는 고객만족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고객만족센터 (전국, 1577-2500)로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
1. 현금으로 결제시에는 3일(영업일 기준) 이내 고객님이 접수하신 해당 계좌로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2. 카드 결제일 경우에는 먼저 결제한 금액을 전체 승인 취소후 품절상품 금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재승인 처리해드립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신용카드사 사정으로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고객님이 예치금으로 환급받고자 하는 경우, 고객님의 계정으로 적립해드립니다.

주문하면 며칠 후에 상품을 받을수있나요?

[업체택배배송]
– 업체 또는 산지에서 직접 고객님께 택배사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 택배사를 통해 배송이 되므로, 고객님 주문 2~3일 후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 중 주말/공휴일 포함 시 택배 배송에 4~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체택배배송은 업체사정에 의해 해당 날짜 발송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정기배송을 이용 중인데 주소나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소 변경]
마이롯데 > My 주문 > 정기배송 설정 > 주문/결제 정보관리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배송상품은 고객님 집 주변 가장 가까운 롯데마트 점포에서 배송해 드리기 때문에 상세주소만 변경 가능합니다.
*택배배송상품은 전체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유형에 따라 주소 변경에 제한이 있으므로 최초 신청 시, 배송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등으로 주소 변경이 필요하시면, 정기배송을 취소하시고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날짜 변경]
마이롯데 > My 주문 > 정기배송 설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기, 받는 요일, 배송 시간을 고객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날짜 변경 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정기배송 건부터 변경됩니다.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않아요.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변의 다른 분이 수령하셨을 수 있으므로,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만족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고객만족센터 (전국, 1577-2500)로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